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주문취소 및 교환/반품 안내
WRITER 비온 (ip:)




아래의 유의사항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:)




상담 및 배송 안내

오후 12시~5시는 택배작업으로 인하여 문의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평균 배송일은 1~3일 (공휴일 제외) 소요되며 주문폭주, 입고지연 상품은 7~14일 이상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
배송 전 취소 안내

배송 전 취소는 오후 12시 이전의 발송 전 상태의 상품만 가능하며 이미 발송처리가 된 상품은 취소가 아닌 반품으로 처리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
빠른 처리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 

(택배 발송 후 송장번호는 5시 이후에 일괄 등록됩니다.)




교환 및 반품 안내
- 교환 및 반품 시에는 비온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하여 주신 후 CJ대한통운으로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(주말포함) 이내에 비온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 (비온으로 도착 기준 7일)
- 타 택배 및 편의점 택배 이용 시 추가 운임이 발생하오니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-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건에 대한 배송비는 비온에서 부담합니다.

※ 아무런 통보 없이 반품을 보내시는 경우 훼손, 분실 시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으니 이점 꼭 숙지해주시길 바랍니다.



교환 및 반품 주소 

인천 계양구 오조산로89번길 6 에메랄드빌딩 5층 503-3호 비온




반품 절차

1. 비온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접수 후 택배 접수

- CJ 대한통운 반품 접수 시 배송비 착불로 결제 후 구매한 금액에 따라 배송비 동봉

  * 반품 상품 제외한 총 금액 7만원 이상일 시 3,000원 동봉 또는 차감

  * 반품 상품 제외한 총 금액 7만원 미만일 시 6,000원 동봉 또는 차감

  * 구매 시 7만원 미만으로 주문시 배송비를 부담 하셨다면 반품 보내주시는 배송비만 부담 3,000원 동봉 또는 차감

- 타 택배 및 편의점 택배 접수 시 배송비 선불로 결제 후 배송비 3,000원 동봉


2. [필수기입] 주문자 성함, 연락처, 교환 및 환불사유, 원하시는 처리 방향 메모 동봉 (특별한 메모가 없을 경우 임의적으로 적립금으로 적립 되실 수 있습니다.)

  * 무통장 입금의 경우 환불 받으실 은행명, 예금주, 계좌번호를 남겨주셔야 합니다.


3. 상품이 도착하면 상품 검수와 택배비를 확인 후 3일이내에 원하시는 처리 방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. 순차적으로 처리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.

  * 신용카드 결제 승인취소 기간 취소처리 후 2~7일 소요

  * 실시간 계좌이체, 휴대폰 결제는 부분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. 반품 상품 수령 후 재결제(개인결제창)가 완료되면 취소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  * 휴대폰 결제는 통신사 정책으로 부분 환불 및 다음달 환불이 불가능하여 수수료 3.5% (결제대행사에 납부 금액)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환불됩니다

  * 핸드폰 소액결제 취소는 당월 1일~31일 안에서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. (익월로 넘어가는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 하오니 참고 바랍니다.)




교환 절차

1. 비온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접수 후 택배 접수

- CJ대한통운 접수 시 배송비 착불로 결제 후 왕복 배송비 6,000원 동봉 또는 입금

- 타 택배 접수 시 배송비 선불로 결제 후 택배비 3,000원 동봉 또는 입금


2. [필수기입] 주문자 성함, 연락처, 교환사유, 교환 원하시는 상품 등 메모 동봉


3. 상품이 도착하면 상품 검수와 택배비를 확인 후 3일이내에 원하시는 처리 방향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. 순차적으로 처리가 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.

  * 타상품으로 교환 시 발생하는 차액은 입금 후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입금 확인 후 교환물품 배송이 시작됩니다.



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(불량상품 포함)
- 착용 흔적이 있는 상품 (담배, 화장품, 향수, 탈취제 등의 원단이외 냄새, 화장품이 묻은 경우 등)
-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또는 손상시킨 경우 (늘어남, 주름, 얼룩, 세탁, 훼손, 스크레치, 수선 등)
- 상품의 텍/라벨 등이 제거되거나 훼손된 경우
- 자체 제작 및 핸드메이드 상품, 세일 상품
- 착용흔적을 알 수 없는 악세서리 (쥬얼리, 선글라스, 모자 등)
- 피팅 시 변형이 있을 수 있는 의류 (니트류, 레깅스, 브라탑류, 수영복, 양말 등)
- 착용(착화) 전 미리 불량 체크를 하지 않고 착용(착화) 후 발견된 불량의 경우

※ 니트류, 악세서리류, 화이트계열 등은 교환,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 이점 꼭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
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항목
- 이동 과정에서 발생한 구김 및 포장지의 훼손
- 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초크 자국 등 (세탁 시 지워지는 부분)
- 실밥, 단추가 다소 허술하게 마감된 경우
- 원단 특유의 냄새 (일부 상품의 소재 특성상 제작 과정에서 약품 처리로 인한 냄새)
- fur 또는 니트 상품의 털빠짐
- 데님 또는 컬러감이 있는 상품의 물빠짐 또는 이염
- 패턴 디자인의 차이

- 약간의 사이즈 표기 오차
- 모니터에 따른 색상 차이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인스타그램

top